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게임 [인디게임수상]PapersPlease~ 려권 내노라우! 려권,문화어 버전(한글)무설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2. 09:06
    [인디게임수상]PapersPlease~ 려권 내노라우! 려권,문화어 버전(한글)무설
    파일명용량
    PapersPlease.zip36.9M

    14년 인디게임 대상 수상, 아프리카bj가 하던 그 게임.혼자 만든 게임으로 그래픽은 낮지만, 재미난 게임성을 가지고 있다.

    이 버전은 북한 버전 입니다. 그림을 보면서 설명 드릴께여. 몇 가지 주의해 주세요.


    압축을 알집으로 푸신 후에, 폴더에 위치에 한글이 있으면 한글이 안됩니다. 

    그래서 저는 윈도우7이 한글 버전인데요, 사용자 이름도 한글이기 때문에 폴더를 c: 드라이버에 놓았습니다. 그림에서는 로컬 디스크에 바로 놓은거죠. 아래 그림처럼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게임 폴더 위치가 c:드라이브에 있는거 보이시죠!, 영어만 있는 경우 굳이 저렇게 하실 필요는 없어요. 

    *그리고 마지막으로 주의사항은 "steam" 이 파일을 바이러스로 인식을 하더군요. 저는 알약을 쓰고 있습니다. 저거 알약으로(v3등 바이러스 잡는 프로그램) 치료하게 하시면 안돼요. 에러 납니다. 

     

    이 2가지만 주의하시면 게임 하시는데 문제 없을것 같네요.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북한을 소재로 패치가 나왔습니다. 그 버전 입니다. 

    등록 문제가 된다면 삭제 하겠습니다.   

    게임이 안될시 해결해 드릴수 있을지 모르겠네요, 위에 주의사항 잘 읽어보시고 실행해 주세요.20p 입니다. 부담 없으실거라 봅니다.
     


    이녕이여
    짱 잘 됩니다.
    이수신장군
    감사합니다.
    마루강
   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. ^w^*
    물마늘
    잘받아갑니다.
    건기기
    찾던건데 올려주셔서 ㄳ
    행복한늑대
    윈도우7인데 저도 안돼네요...창이 잠깐나왔다꺼쪄요...해결방법좀요ㅠㅠ너무 하고싶음
    할매1233
    네.
    dkdlaortm2
    동무 잘받아가래요~!
    겨울의해
    와앗!! 이거 찾던건데 감사합니닷!!
    에리킬
    인터넷에서 찾아보세요. 몸수색 창이 따로 있는것 같던데요
    귀여운나
    감사합네다 동무
    이민d
    넵!
    sdsssmsss
    와 감사합니다ㅎㅎㅎㅎ설명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 바로 게임했어요ㅠ 감사합니다!
    abcgogo
    진짜 행님 감사합니다 진짜 찾던건데..와 진심 오지십니다!!
    유콜드
    감사합니다.
    유콜드
    다운받았습니다
    carrik16
    다운로드 하시는 한분께 쿠폰선물 드려요. 꼭 덧글및 평가점수 남겨주세요. 쿠폰은 무작위로 한분 드립니다.
    훈쟁님
    ㄳ합니다....
    유하good
    전 한글로 안뜨는데 어떻게해야되죠?
    unorr
    다운 받는중~
    액션철이
    다른분이 올려 놓은 것이 또 있더라고요. 그걸 해보세요.,20p이니, 뭐 부담도 없겠지요. 저도 위에 설명 말고는 다른 해결 방법은 모르겠습니다. 죄송합니다. 정식게임이 아닌점 이해바랍니다.
    유자끄
    와 ㅅㅂ 오토코노코하고 라노벨 왜있는건데 ㅋㅋㅋ
    진빠이
    저도 윈7이라 말씀하신대로 다 따라했는데 아얘 들어가지지가 않네요.... 정말 하고싶은데ㅜㅜㅜ
    가화만사서
    넹.감사
    akghqld2
    제가 써넣은 것 처럼 했는데 안되시는건가요?
    으흐하하
    게임 왼쪽 화면에 보시면 볼트 조이는데 사용하는 팬치가 있죠!? 그거 클릭하시면 세팅을 할수 있어요. 맨 아랫쪽에 +,- 이 키를 이용해서 한글이나 문화어를 설정 하시면 됩니다. 아니면 위에 제가 설명해 준것처럼, 폴더위치에 한글이 있으면 안되구요. 폴더 위치를 C:드라이브로 바로 바로 옮겨 주시면 언어 세팅이 가능합니다. 이해 안돼시면다운로드 창에서 다시 와서 봐주세여. 일단 게임이 화면이 열리면, 세팅을 못하셔서 그런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. 잘 하면 만져보세용!!
    갱찌이
    rt
    샵인
    받아갑니다~^^
    sahe9322
    한국어 파일을 다른 로컬디스크c에 있는 파일을 넣고나서 페이퍼플리즈에 있는 한국어 파일만 삭제했는데 그 후론 실행이 안되요 그 전에는 한국어가 안됫음
    양상군
    감사합니다.
    딸기좋아
    이거 몸수색 어떻게 하는거에요?ㅠㅠ 몸수색 때문에 진행을 못하네 ㅠ
    오잉쌤
    받으신분 덧글 부탁드려요.
    타임킬
    ㅎㅎ넹
    wkdldjsxo
    감사합니당ㅎㅎ
    감자베기
    음 그래요. 죄송합니다. 무료쿠폰 드리고 싶은데 드릴수도 없네여....
    컬쳐랜더
    감사합니다 아프리카티비에서 봐서 하고싶엇는데 여기잇어서 깔앗슴니다 재미있게하겠습니다ㅋ
    alpachino
    올ㅋ 고맙습니다
    빡빡이79
    이거 어제 누가 하는 영상 보고 꼭 하고 싶었는데 덕분에 잘 됐네요 감사합니다.
    아이맥스33
    s넹
    다니엘루
    잘 받았습니다~^^ 장사꾼동무!!! 배급권 날래날래 주시라우요!!!
    갱찌이
    재밋게할게요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